의료진상담
event_available 01.11.22 15:22:00
3140

얼굴에 약바를때 넘 따가운데 어쩌죠??

본문

요즘 다시 명현반응이 나타나는지 심해진 느낌입니다.. 인설은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환부가 좀 가려운 느낌이고... 보통 아침에 세수하고 약을 한번 바르고 밤에 자기전에 바르고 자는데 아침에 세수한다음 약을 바르면 비눗기때문에 그런지 특히 더 따가운 느낌입니다... 얼굴은 피부가 약하고 민감해서 인가요?? 암튼 이번약 다 먹기 전에 찾아뵙겠습니다.
account_circle
내글나헌식 한의원 schedule
김창선씨,
안녕하세요.
현재 건선으로 치료를 받고 계시지요.
얼굴에 약을 바를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상태
17226 습진 한포진, 습진 인기글 이 * * 23.08.01
완료
17225 습진 한포진, 습진 문의 인기글 이 * * 23.08.01
완료
17224 두드러기 홍조와 두드러기 인기글 김 * * 23.07.04
완료
17223 지루성 피부염 지루성 피부염 반신욕 인기글 전 * * 23.06.15
완료
17222 정확한 병명을 모르시는 분 피부염 치료가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. 인기글 가 * * 23.06.07
완료
17221 아토피 허열로 인한 화폐성 습진 인기글 임 * * 23.05.20
완료
17220 안면홍조 감정홍조 치료 상담 인기글 조 * * 23.05.02
완료
17219 여드름 화농성 피부? 인기글 이 * * 23.04.14
완료
17218 모낭염 치료중입니다 인기글첨부파일 김 * * 23.04.11
완료
17217 가려움증 결정성양진 인기글 김 * * 23.03.25
완료
17216 기타 피부질환 탈스테로이드, 리바운드없이 가능할까요 인기글 이 * * 23.02.27
완료
17215 모낭염 지루성피부염과 모낭염 인기글첨부파일 석 * * 23.02.09
완료
17214 모낭염 안녕하세요 인기글 김 * * 23.02.06
완료
17213 습진 습진 인기글 손 * * 23.01.22
완료
17212 지루성 피부염 반신욕 인기글첨부파일 국 * * 23.01.12
완료
close
close